Home > 비즈니스 > 글로벌비즈니스

글로벌비즈니스

애그로인더스터리는 글로벌 사업진행을 통해 인류의 보다 나은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이룩하는데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. 

 쌀가공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  분야의 세계적인 경쟁력을 기반으로 주요 국가의 기아퇴치, 식량자급의 근원적인 해결 및 보다 건강한 자국민의 생활을 위한 식량 정책의 일환으로 쌀 가공공장 설립 진행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. 특히 한국의 주요 원조 대상국가에서는 원조 및 개발지원의 우선순위로 쌀가공 공장을 한국의 정부에 요청하고 있으며, 애그로인더스터리의 쌀가공 기술 및 엔지니어링 기술이전을 각 국정부가 적극적으로 표명하고 있습니다.     

   


쌀 국수 수출사업 


벌크 면 수출사업 

: 대량생산, 간편유통, 유통기한, 가격경쟁력등으로 즉석쌀국수 수출을 원조사업등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쌀의 효능을 그대로 살리는 프리미엄 쌀국수 수출

미국 및 유럽등 선진국, 중국의 부유계층을 위한 프리미엄 시장 진출은 부가가치가 큰 시장으로 국내 주요기관(새만금, 농어촌개발공사등)과 협력하고 있습니다.

주요 프리미엄 쌀국수:

- 녹색통곡물, 현미, 보리 쌀국수

- 당뇨쌀국수, 비타민쌀국수


할랄 식품인증

강원도 횡성공장에 할랄 연구소를 설립하여 할랄 식품인증을 획득하여, 16억 무슬림 국가에 벌크기반의 즉석면 및 프리미엄 면 시장 진출 준비를 하여 브루나이와 국제협력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.



비영리기구를 통한 원조사업 
 벌크면을 주요 민간단체 및 UN산하기관 및 정부와 협력하여 재해재난, 전쟁난민 및 식량부족 국가에 원조 제공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국제지도자연합 내에 식량사업단을 신설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.

- 공급단가의 획기적 절감
- 유통 및 보관의 장점 
- 기아로 인한 부족 영양분의 공급


쌀가공 엔지니어링 및 플랜트 수출 (기술전수 및 공장 설립사업)

한국의 주요 원조대상국가의 정부와 공동으로 쌀가공 플랜트의 자국 내 설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 애그로인더스터리는 식량자급을 위한 국가컨설팅, 가공공장 도입을위한 타당성검토사업을 진행하고, 원조 및 개발자금 혹은 자체 투자를 통한 쌀가공공장 설립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현재 필리핀, 스리랑카, 이라크, 요르단등의 정부와 원조 및 개발사업으로 쌀가공 플랜트 설립을 진행 중에 있으며, 브루나이와 식량전진기지 구축을 위한 협의를 진행 중입니다